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야기

[회사생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2개월 이용 후기

by 죠냥이 2023. 8. 17.

안녕하세요. 요즘 회사생활이 바빠 최근 글을 쓰지 못했는데요!

회사가 임대 사옥을 사용하다가 뚝섬에 있는 서울숲점 패스트파이브로 이사하게 됐어요.
그래서 패스트 파이브 공간에 대해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저는 이전에 위워크와 just go도 사용해 봤는데 just go 보다 훨씬 넓고 쾌적했어요. 위워크는 지점마다 

크기 차이가 좀 있지만 위워크보다 더 깨끗하고 새 건물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오픈한 지 오래됐음에도!!)

 

특히 서울숲 패스트파이브가 좋은점은 2층 라운지가 엄청 넓어 시야가 탁 트인 느낌이 들어요!

라운지에 들어가자 마자 불편사항이나 여러 가지 문의를 할 수 있는 데스크가 나와요. 데스크 문의도 빠르지만 

근무하던 층수에서 이동없이 앱으로 간편 문의를 올리고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최애는 이 무료 시리얼과 유료 음료수 판매대입니다.  유료이지만, 훨~~ 씬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수를 구매할 수 있어요.

편의점을 가지않아도 최애 음료수인 파워에이드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두가지의 시리얼과 우유와 두유를 무료 제공하고 있어요!

 

2층 라운지에서 다양한 편의시설과 자리가 넓어 원하는 자리에서 백색소음을 들으며 업무할 수 있어요!

2층 라운지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패스트파이브 이용자에게 스타일러와 안마기기가 있어서 간단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어 아주 편리해요! 위워크에서는 안마기기까지는 봤는데 스타일러라니.. 저는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중요한 미팅이 있을떄 외투나 셔츠의 냄새를 빼거나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각 층마다 간소화된 로비가 있습니다. 커피나 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카페인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사옥을 쓰다가 공유 사무실을 사용하니 가장 좋았던던.. 없어지지 않는.. 얼음이었습니다..!!!

항상 인원이 많으니 얼음정수기의 얼음이 모 잘랐는데, 이 더운 여름을 나기에 얼음만 한 게 없습니다 ^^

그 외에도 설거지를 할 수 있는 싱크대와 분리수거함이 있어서 깔끔하게 관리가 되니 이런 점도 사옥보다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전화부스

각 층마다 전화부스가 몇 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본 2개씩 있는 거 같았어요! 이야기가 길어지거나 사무실에서 전화받기가 어려운

전화인 경우 전화부스에 들어와서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저도 애용하는 공간입니다..(가끔 눈치 보면서 딴짓을 하기도 하고요. 하하)

 

제가 애정하는 공간은 바로 화장실인데요, 전신을 자주 확인하는 저에겐 이 공간이 최고로 좋은 것 같습니다. 패파 안에서 전신거울이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좋더라고요 하하(거울쟁이는 이게 최고죠)

서울숲은 창문이 커서 밖에 날씨도 확인하기 좋고 가장 좋은 건 아무래도 성수이다 보니까 주변 맛집이 아주 많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이용 꿀팁을 드리자면 앱과 라운지를 자주 확인하는 것입니다.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패스트파이브에서 하는

경우가 많아서 무료로 액티비아나 제로 아이스티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요! 

라운지로 자주 못 가는 경우라면 앱에 알림을 수신해 놓으면 이벤트 시작할 때 빠르게 캐치할 수 있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사옥보다는 공유 사무실이 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다들 패파를 이용해 봤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업무 공간만 소개드렸습니다! 그럼 아-듀 👋

 

댓글